박나래, 모델급 전남친 누구? 매월 400만원 월급 지급·전세보증금 3억 송금 논란에 재조명된 연애사 발언

살구뉴스
신고
공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개그우먼 박나래가 회사 명의 계좌로 전 남자친구에게 거액을 송금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박나래 최근 전남친 관련 논란

JTBC
JTBC

최근 박나래를 둘러싼 논란에서 전 남자친구에게 회삿돈을 지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박나래가 자신의 1인 기획사 명의 계좌로 전 남자친구에게 약 3억 원가량을 송금하고, 또 11개월간 월급 약 4400만 원 규모를 지급했다는 주장이 등장했습니다. 

이 같은 의혹은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급여 미지급·폭언 등과 함께 제기하면서 논란이 크게 확산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도 이 같은 혐의가 일부 접수된 상태로, 박나래 측은 법적 절차를 통한 대응을 언급하며 사실 관계 확인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나래의 과거 연애담 및 전남친 언급 발언

채널A
채널A

전남친과 관련된 논란이 불거지며, 과거 박나래의 전남친을 언급한 발언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월 박나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습니다. 

당시 박나래는 당시 "결혼은 안 했지만 연애할 때 괜찮은 남자, 잘생긴 남자 만날 수도 있지 않냐?"라며 "주변에서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왜 만나?', '나래가 어디가 좋아?'라고 묻는 말을 단 한 번도 안 들은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정형돈이 "'나래가 한 달에 얼마 줘?' 같은 말이냐?"라고 묻자 박나래는 "그 농담한 사람이 너무 많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대놓고 '나래 생각보다 돈 별로 없어', '너한테 해줄 돈 없어'라고 말한 사람도 있었다. 처음엔 웃으면서 넘겼지만, 자꾸 들으니 '이게 뭐지?' 싶더라"고 털어놨습니다. 
 

한혜진 "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

한혜진 유튜브 채널
한혜진 유튜브 채널

박나래는 2022년 모델 한혜진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서도 남자친구에 대한 금전 관련 농담을 들은 일화를 전한 바 있습니다. 

한혜진이 박나래에게 명품백을 선물한 그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하며 부러워하자 박나래는 "나는 그 전에 돈 사고가 많았다. 안 갚은 XX들이 많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괜찮은 남자 처음 보여준 날 언니(한혜진)가 술 취해서 걔한테 뭐라고 했냐. '나래 내가 아끼는 동생이거든? 너 나래 생각보다 돈 없다'라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박나래 전남친, 7살 연하 뉴욕 거주 부자집 아들

tvN ‘놀라운 토요일’
tvN ‘놀라운 토요일’

박나래는 지난 4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재미교포 출신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붐이 “나래 양이 재미교포를 오래 만났었다”고 이야기를 꺼내자, 박나래는 “내 영어가 늘 줄 알았는데 그 사람 한국 욕이 늘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과거 Olive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박나래는 "구 남친이 뉴욕 맨해튼에서 공부를 하던 친구라 1년간 장거리 연애했다"라며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그는 "구 남친 집이 굉장히 부자집이었고, 내가 7살 연상이었다"라고 덧붙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한남동 재개발 거리를 걷던 중 “교포를 만났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호주 그분?”이라는 풍자의 말에 그는 “호주는 다른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안84 "박나래의 재산을 노리고"

유튜브 채널 '나래식'
유튜브 채널 '나래식'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현한 기안84는 박나래의 전남친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박나래는 “내가 결혼하게 되면 제일 먼저 기안84에게 이야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기안84는 “요즘 (전)현무 형에게 고민 상담 많이 하지 않냐. 예전에는 싫다고 하더니 요즘은 많이 좋다고 하고, 상담도 현무 형에게 많이 하니까 서운하고 질투가 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기안84는 “박나래가 사람을 많이 소개해주는데 좋은 분들일 수 있지만 나는 사짜 느낌을 잘 맡는다. 그런 분들이 주변에 너무 많아서 걱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안84는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전에 만난 친구를 꽤 오래 봤고, 인물도 괜찮았어서 의심을 많이 했다. 박나래의 재산을 노리고 온 게 아닌가 싶었다. 190cm 정도 되는 모델 같은 친구여서 걱정했는데 내가 너무 넘겨짚었었다. 그 사람을 만나면서 눈이 높아져서 그 사람 아니면 결혼 안하겠구나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인기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