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쥴리와 베리베리(VERIVERY) 멤버 강민이 사생활이 담긴 듯한 영상 유포로 인해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해당 영상 속 남성이 강민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해프닝으로 마무리될 전망이다.
지난 28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한 남녀가 룸에서 스킨십을 하고 여성이 전자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포됐다. 해당 영상은 올해 5월 7일에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며, 술집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를 통해 불법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영상이 유포된 후, 일부 누리꾼들은 영상 속 남성이 베리베리 강민이며 여성이 쥴리라고 주장하며 황당한 열애설을 제기했다.
하지만 곧이어 다른 누리꾼이 추가 사진을 공개하며 영상 속 남성이 강민이 아닌 다른 사람임을 지적했고,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강민은 최근 Mnet '보이즈2플래닛'에 출전해 9위를 기록하며 방송을 마쳤다. 그는 팬들에게 "부족한 저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제 인생을 여러분을 위해 멋진 사람, 멋진 아이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쥴리가 속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5월 싱글 '키스 로드'와 미니앨범 '224'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했다.